
요렇게 생긴게 그리드 커플링이다.
GIRD 파손

보통 스프링이라고도 하는데, 모터랑 펌프에 단차가 안맞아서 그리드가 깨지거나 한다. 젤 약한 부분이기도 하고 , 다른 부분에 무리가 가지 않게 파손된다고 보면된다.

파손된 그리드를 모두 제거한다음에 모터와 펌프의 단차를 맞추는게 좋다.

안에 윤활에 도움 주기 위해 그리스를 발라보았다. 아무래도 원심력에 의해 떨어질텐데 그래도 케이스 내부랑 해서 발랐다.

케이스 넣을때는 양끝에 가스켓과 내부 오일실 자리에 맞춰서 고정시켜줘야함.



보통 새 것을 받아오면 축 가공을 위해 가운데 센터드릴 만 뚫려있는데,
커플링을 가져와서 가공을 하던 직접 가공을 맡겨야한다.
중요한 건 1. 축 지름 2. 키 홈 3. 무드볼트 자리 총 3자리를 해야한다.

KS규격을 찾아 볼 수도 있지만, 뭐 키홈가공하는 집이라면
축 치수만 알고 가면 규격대로 해줄 것이다! 그래도 기본은 알아야 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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